안녕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1.
가운데 클릭으로 도면 이동 시, 렉이 좀 심합니다.
마우스가 가는 방향으로 화면이 바로 따라오지 못하고, 반박자씩 느리게 따라옵니다.
줌인/줌아웃 할 때도 똑같이 느립니다.
도면 파일이 무거워서 그런가 싶어서
1MB도 안되는 가벼운 파일을 열어도 같은 증상이 있습니다,.
2.
특성창을 켜두고 작업하는데, 선 하나만 잡아도 2초정도 멈추고 정보를 불러옵니다.
선택한 객체를 취소하려고 ESC를 누르면, 이번에도 역시 2초정도 멈추고 특성창을 초기화합니다.
위 두가지 증상의 해결책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