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변수 LTGAPSELECTION 이게 안 먹히는거 같습니다
기본 설정 0으로 되어 있어서 1로 바꾸었는데 변화가 없네요
문제는 LINE의 경우 점선의 GAP도 근처점 오스냅이 작동하는데 원, 호의 경우
점선의 GAP이 빈 공간으로 취급이 되어서 잡히지 않습니다
오토캐드의 LTGAPSELECTION는 0이면 GAP이 빈공간으로 되고 1이면 GAP도 근처점으로 잡히는데
지스타캐드의 경우는 시스템 변수과 관계없이 무조건 LINE은 GAP을 근처점으로 잡고 호, 원은 못 잡네요
확인 부탁드릴게요 저의 경우 하드웨어 가속을 켠 상태, 끈 상태 모두 해보았고 패치가 옛날거라서 그런가 하여
최신 패드 설치하고 확인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모두솔루션 Gstar사업부입니다.
-------------------------------------------------------------------------------------------
더 자세한 정보나 기본 기능에 대한 질문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GstarCAD 기술 자료 검색
-------------------------------------------------------------------------------------------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모두솔루션 Gstar사업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 1566-1605 / Mail : support@modoosol.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