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혜택
제품 및 솔루션
커뮤니티
평가판 다운로드
구매
파트너
회사소개
GstarCAD 기술지원 검색 포털
엑셀에서 AutoXlsTable 탭이 안 켜지네요. 지스타 캐드 설치 된 폴더에 들어가 봐도 xlstable 15.connect(xlstable.dll) Dll 파일도 보이지 않고 엑셀 표 활성도 안되고 그러네요. 해결 방안 좀 알려 주시기 바람니다.
다운로드
원격지원
문제해결
캐드강좌
견적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