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문의
02-857-0974
기술문의
1566-1605
검색을 통한 빠른 문제 해결, GstarCAD 기술지원 검색 포털
바로가기

[LISP/개발]Python 인터페이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26.05.20
  • 조회 155
작성자
관*자
버전
2026
빌드
260422

앱관리자에서 활성화를 했는데 메뉴에 뜨는것도 없고, 어떻게 활용할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주)모두솔루션 Gstar사업부입니다.   


문의하신 Python 인터페이스는 Python으로 작성한 명령을 GstarCAD 내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일반 명령 메뉴처럼 별도의 리본 메뉴나 도구막대가 추가되는 방식은 아니며, 앱관리자에서 활성화하더라도 화면상 인터페이스 변화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활용을 위해서는 별도로 작성된 Python 스크립트 또는 Python 기반 명령 구성이 필요하며, 

사용자가 작성한 Python 명령을 GstarCAD 환경에서 실행하는 개발 목적의 기능입니다.


-------------------------------------------------------------------------------------------

더 자세한 정보나 기본 기능에 대한 질문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GstarCAD 기술 자료 검색 

https://support.modoosol.com/

-------------------------------------------------------------------------------------------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모두솔루션 Gstar사업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 1566-1605 / Mail : support@modoosol.com

감사합니다.

이전글expand_less
Python 인터페이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다음글expand_more
1. 업그레이드 / 2. 주석란에 중심표식, 중심선 없음 / 3. 캐드 최신상태 확인 요청의 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