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문의
02-857-0974
기술문의
1566-1605
검색을 통한 빠른 문제 해결, GstarCAD 기술지원 검색 포털
바로가기

[LISP/개발]Python 인터페이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26.05.20
  • 조회 149
작성자
박*봉
버전
2026
빌드
260422

앱관리자에서 활성화를 했는데 메뉴에 뜨는것도 없고, 어떻게 활용할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전글expand_less
다중플롯_플롯 투명도
다음글expand_more
Python 인터페이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