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일엠앤에스 담당자 이훈희 매니저입니다.
현재 네트워크 라이선스를 40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2-1. 네트워크 라이선스 활성화 후 라이선스 대여 기능을 통해 60일, 90일, 180일 등으로 대여하여 독립형 라이선스 형태로 사용한 경우, 대여 기간 만료 시 자동으로 반납 처리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반납 처리 기준이 사내망 연결 기준인지, 인터넷 연결만 되어 있어도 자동 반납이 가능한 것인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해당 내용에대한 메뉴얼이 있으면 메뉴얼좀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