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문의
02-857-0974
기술문의
1566-1605
검색을 통한 빠른 문제 해결, GstarCAD 기술지원 검색 포털
바로가기

[라이선스]네트워크 라이선스 활성화 후

  • 26.05.15
  • 조회 172
작성자
이*희
버전
2022
빌드

안녕하세요 제일엠앤에스 담당자 이훈희 매니저입니다.

현재 네트워크 라이선스를 40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1. 만약 40개 모두 사용자가 네트워크 라이선스로 활성화한 상태에서 추가로 네트워크 라이선스 활성화를 시도할 경우, 별도의 오류 문구가 표시되나요?
    어떤 방식의 오류가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
  2. 네트워크 라이선스로 활성화한 후 라이선스 반환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프로그램 삭제 또는 PC 포맷을 진행할 경우, 라이선스가 자동으로 회수되나요?

2-1. 네트워크 라이선스 활성화 후 라이선스 대여 기능을 통해 60일, 90일, 180일 등으로 대여하여 독립형 라이선스 형태로 사용한 경우, 대여 기간 만료 시 자동으로 반납 처리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반납 처리 기준이 사내망 연결 기준인지, 인터넷 연결만 되어 있어도 자동 반납이 가능한 것인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해당 내용에대한 메뉴얼이 있으면 메뉴얼좀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expand_less
제품 키 pc 변경
다음글expand_more
네트워크 라이선스 활성화 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