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4년부터 회사에서 지스타캐드를 구매해주셔서 잘 사용하고있었는데요
언젠가부터 스냅이 자꾸 이상해서 문의드립니다.
ai한테 물어봤을땐 APERTURE 이 명령어의 숫자를 15~20으로 높이라고 했는데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모두직원'이라는 블로그에서 높이면 스냅이 이상한곳에 잡힐수있다고 하여 홈페이지에 문의하기를 남깁니다ㅠ
아래 참고용 이미지 첨부합니다.
확대해서 살펴보면 네모들의 모서리가 딱딱 맞아야하는데 분명 스냅을 잡고 작업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확대해보면 끝점이 맞지않는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수정하는 것에 시간이 많이 들어가게 되서 좋은 방법이 없는지 문의드립니다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