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13,882회 작성일 19-10-28 11:15본문
안녕하십니까. (주)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드린것과 같이 지스타캐드 설치과정에서 오류가 생겼을 가능성이 있사오니
프로그램과 Gstarsoft폴더, 레지스트리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v Gstarsoft 폴더 ① C:\Program Files\Gstarsoft
② C:\Users\(사용자명)\AppData\Roaming\Gstarsoft
v 레지스트리 ① 컴퓨터\HKEY_CURRENT_USER\Software\Gstarsoft
② 컴퓨터\HKEY_LOCAL_MACHINE\SOFTWARE\GstarSoft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857-0976 / Mail : support@modoosol.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