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9,067회 작성일 21-01-25 11:32본문
안녕하십니까. (주)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것과 같이 해당 오류가 발생한 경우 사용자 환경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사용자 환경을 초기화 하는 방법은 아래의 게시글 중 '사용자 환경 초기화'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starCAD 메뉴가 사라진 경우 > 자주묻는질문 | 지스타캐드
(작업 공간 환경이 초기화 되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문제 개선을 위하여 사용하시는 CAD를 최신 빌드 버전으로 유지하시길 바라며 홈페이지 평가판 다운로드에서
설치파일셋은 항상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857-0976 / Mail : support@modoosol.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