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9,180회 작성일 21-01-22 16:15본문
안녕하십니까. (주)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입니다.
메일로 안내해드린대로,
1. 지원 파일 검색 경로에 해당 파일이 저장된 경로를 추가했는지,
2. 초기 빌드 사용으롱 인한 오류인지 파악이 필요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으로는 구체적인 GstarCAD 버전이나
사용하시려는 응용프로그램의 정보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위의 확인사항을 확인하신 뒤에도 문제가 생긴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하여 해당 파일을 회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857-0976 / Mail : support@modoosol.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