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11,215회 작성일 20-04-07 17:27본문
안녕하십니까. (주)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입니다.
해당 증상은 확인해본 결과 안내드린 것처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재실행 또는 재부팅을 해보시고 이후에도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매직이나 GstarCAD를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매직의 Form 출력을 사용하려면,
반드시 블록으로 작성되어야 가능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857-0976 / Mail : support@modoosol.com
감사합니다.